리얼아이 에셋 환불정책

RealEYE Asset Refund Policy

◻︎ 환불이 가능한 경우

  1. 모든 판매는 취소될 수 없습니다. 디지털 제품의 성격상 반환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에셋 내용물이 명시된 정보 혹은 광고된 내용과 다른 경우
  3. 구매한 에셋이 정보 창에 명시된 프로그램에 호환되지 않으며, 이를 별도로 명시하지 않았을 경우
  4. 판매하는 에셋이 허가받지 않은 지적 재산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구매로부터 4주 이내 삭제 된 경우
  5. 서버 및 클라이언트의 오류로 인해 이중 결제가 발생한 경우 혹은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경우
  6. 위와 같이 에셋 자체의 문제 및 서버나 클라이언트로 인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퍼블리셔의 확인 후 절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 환불 방법

  1.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한 경우 아래 방법을 따라 환불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 하단 ‘환불 문의’ 버튼을 클릭 혹은 CS를 위한 메일로의 연락을 통해 환불이 진행됩니다.
  3. 구매한 상품 및 구매 번호와 오류 사항을 명시하여 이메일을 통해 전달주시면 48시간 이내로 담당자가 연락하여 환불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4. 플랫폼의 오류나 문제로 인한 환불사항이므로 전체 금액이 환불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사유로 인한 환불

  1. 아래 사유로 인해 환불이 필요할 시 별도의 심사를 거쳐 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2. 플랫폼 내 에셋을 실수로 구매한 경우
  3. 결제가 된 에셋의 결제 방식 변경이 필요한 경우
  4. 사용자의 실수 및 기타 사유로 인한 환불요청의 경우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퍼블리셔 담당자의 판단에 따라 환불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환불정책 악용이 발견된 경우

  1. 사용자의 환불정책 악용이 확인된 경우
  2. 다수의 에셋에 대한 지속적인 환불을 신청한 경우
  3. 담당자에게 언어폭력 및 강제력을 통한 환불정책을 요구한 경우
  4. 위의 상황이 확인된 경우 플랜아이는 사용자의 아이디를 금지 및 이후 환불을 금지합니다.